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무주 뷰깡패 카페]물랑무주 소금빵과 뷰맛집

by TENZY-Kimbabo 2022. 11. 15.
반응형

오늘은 #무진장 이라 불리는 #무주 , #진안 , #장수 권 #뷰맛집 카페 방문기이다.
조하트, 김만두와 함께 방문 했는 데 시골인 만큼 한적한 분위기와 뷰가 마음에 들었다. 날씨만 좋으면 진짜 오래 있고 싶은 그런곳이다.

이렇게 언덕위에 작은 카페 느낌으로 있는 데 2층은 거주공간이고 1층은 카페인 점이 로망에 가까웠다. 이런식의 거주 형태에 앞에 강이나 저수지 혹은 바다가 있으면 완벽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 벌레의 지옥이겠지만 그래도 꿈은 꿈이다.

깔끔한 메뉴판 세리프 폰트가 마음에 든다. 가격대는 이런 곳에서 이정도는 괜찮겠다 싶을 정도? 어차피 #얼죽아 라서 #아이스아메리카노 만 먹기 때문에 괜찮다.

펜던트 조명을 잘 고른 것 같다. 빨간 갓 내부에 적절히 따듯해 보여서 좋고 내부 물결 패턴이 접시를 연상시키는 듯? 쇼케이스 안에는 T5 조명을 설치 했는 데, 설치 한쪽이 확실히 더 맛있어 보인다. 메뉴의 차이보다 시각적으로 보이는 게 그렇다.

정말 맛있게 생긴 빵들. 나는 #소금빵 이 눈에 들어온다. 처음부터 소금빵 먹고 싶다고 조하트를 졸라 찾아준 가게 ㅎㅎ. 이탈리안 소금빵도 내스타일. 원래부터 단거를 안좋아하고 고소하고 느끼하고 짜고 이 밸런스가 완벽한 소금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다!

나는 안좋아하지만 조하트는 좋아하는 #바스크 #치즈 #케이크 와 #밀크티 구성. 맛은 있어 보이지만 나는 소금빵 직진!

#와사비 #타이거새우 #소금빵 은 좀 신기 했다. 먹어보고 싶긴 했으나 이미 식사 후 방문한거라 참았다 :) 패키지 내부에 로고를 넣은 센스는 마음에 듬!

내부 소품도 좋았다. 직접 취급하는 제품들을 엽서에 일러스트 형식으로 넣은게 좋았고, 일러스트 스타일 자체도 베이킹 북에 들어갈 느낌(?) 이었다. 오른쪽 창으로 보이는 곳이 #주차장 인데 정말 넓어서 카페 공간에 사람이 가득 차도 3배는 남을 정도!

다운라이트에 살짝 생기는 음영이 고급스럽게 와닿는다. #물랑무주 이름 자체도 재미 있고 커피나 소금빵 평타 이상이라고 생각한다. 무주, 진안, 장수 오시는 분들은 시간나실 때 가보시길 추천 드린다.

이쪽 가장 좋은 뷰에 큰 통창이 있어서 좋다. #인스타 #갬성 #인증샷 포인트? 좌우로 적절한 화분 배치도 굿! 오랜만에 깔끔하고 정갈하게 꾸민 카페를 본다.

마지막은 소금빵 흡입하는 #김만두 짤 ㅎㅎ. 다먹고 또 먹을 정도.
하여튼 추천!

 

 

소금빵 먹고 싶을 때는

https://link.coupang.com/a/MbZEt

 

우드앤브릭 말돈 소금빵 3개입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주 소: 전라북도 무주군 부남면 장삼재로 151-5 1층
오픈시간: 수- 일11:30 - 19:00 / 정기휴무 월,화
전화번호: 0507-1418-1553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