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추천 맛집] 이수역 리얼 양꼬치

by TENZY-Kimbabo 2020. 5. 22.
반응형

오늘은 제가 정말 추천하고 추천하는 집입니다.

#이수 토박이인 제가 이런 #양꼬치 집이 있어서 행복할 정도 ㅋ
이름부터 리얼한 #리얼 #양꼬치 입니다 ㅎ

외관은 여느 양꼬치집 처럼 레드레드 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고,
추천 메뉴는 양꼬치는 기본이구요(알맹이가 두껍고 실해요)
#양갈비살 꼬치가 부드러운 맛이 👍👍👍
#고급양갈비 도 맛있고 #양등심 은 진짜 👍👍👍

#소맥 은 하얼빈에 후레쉬 조합 추천드립니다 ㅎ

오픈 주방 맘에 들구요 :)

제가 양갈비살 빠라 양꼬치1 양갈비살1 주문했습니다 ㅎㅎ

자동으로 돌려주는건 필수죠 구울때 아주 편해요

#꿔바로우 클라스 크으 #겉바속촉 그거슨 진리

물만두는 입가심하고 마무리 하기 정말 좋아요!!
우리동네에 이런 맛집 있으니 행복합니다 ㅎㅎ

이수에서 먹을 거 없을 때는 리얼 양꼬치 추천!!

개인평점
4.7/5점 만점

#이수 #이수역 #맛집 #추천 #양꼬치 #양갈비 #양등심 #사당동 #사당 #데이트 #주말 #꿔바로우 #물만두 #칭따오 #하얼빈 #소맥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