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숨은 맛집] 이수역 사당역 조용한 파스타 맛집 루키 더 셰프

by TENZY-Kimbabo 2021. 12. 8.
반응형

오늘은 숨은 맛집 포스팅이다.
#이수역 #사당역 근처 접근성 좋은 파스타 맛집!!

#루키더셰프 다 와이파이와 우연히 동네 산책다니다 찾은 곳이다. 옛날 상가에서 끝자리에 위치해 외관에서 봐도 느낌이 나쁘지 않았다. 맛집 냄새 솔솔?

코너자리에 빈티지한 느낌 뙇 주차는 안되는 것 같았다. 빈티지한 옛날 가게 느낌 물씬 풍긴다.

열려 있는 문을 받치고 있는 의자 느낌 굿:)
주인의 취향을 잘 드러내는 듯? 배고프니 일단 냅다 진입.

주문 받으시는 카운터도 세월이 느껴지는 수납장이 반겨준다. 두분이서 운영하시는 듯 한데 오픈형 주방이라 안심은 덤이다. 킨포크는 기본템이 아닐까 싶다.

메뉴 구성이다. #파스타 , #리조또 , #사이드 , #음료 , #주류 기본적인 구성은 모두다 있다. 주의사항 표시되어 있는 거는 아주 마음에 든다. 조용한 주택가 골목에서 조용히 식사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딱 적합한 듯 하다.

내가 주문한 #차돌 #포크밸리 파스타 다!
차돌에 간장 베이스 같은 소스, 적절히 익은 면 딱 내가 좋아하는 조합 그 자체다.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지 :)
처음 나왔을 때는 남자들 먹기에 부족하지 않을 까 했지만 세상 충분하더라는... 좋아하는 차돌이 많아서 마음에 들었다.

와이파이가 주문한 #크림 #까르보나라 다른 그 무엇보다 간이 적절해서 좋았다. 어딜 가서 먹어도 어차피 맛은 다 아는 그 맛인 크림 파스타 지만 기본이면 기본일수록 간이 중요하지 않을 까?

거기다 술이 빠지면 한국 사람일까?
와이파이를 살살 꼬셔 #스텔라 를 겟! 이거 뭐 천국이 따로 없다.

이수역, 사당역, #방배동 , #사당동 근처에서 조용히 식사 맛있게 하고 싶으면 단연 추천한다. 2층 다락도 있으니 다음에는 더욱 아늑한 곳에서 식사를 해봐야 겠다.


주소:
루키더셰프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천로16길 18 101호


#이수역
#사당역
#루키더셰프
#파스타
#리조또
#사이드
#음료
#주류
#차돌
#포크밸리
#크림
#까르보나라
#스텔라
#방배동
#사당동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