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추천 맛집] 사당역 나인피스그릴

by TENZY-Kimbabo 2020. 9. 8.
반응형

오늘 말씀드릴 곳은 #사당역 인근에 있는 #돼지고기 , #삼겹살 , #목살 #맛집 #나인피스그릴 입니다!!!

가끔 걸어서 출퇴근 할 때 지나치던 곳 인데요.
오늘은 와이파이가 퇴근길 함께 가자고 해서, “그러면 고기먹고가자!!” 해서 가보게 된 집입니다.

평일 저녁 퇴근시간 인데도 줄이 생기는 집이에요. 위치도 사당역에서 멀지 않고 적당해서 좋습니다.

내부 모습이에요. 대략 30석 정도 되어보이고 창가에도 창문을 열고 앉을 수 있게 되어있어요.

메뉴판 구성입니다. 저는 위에 삼겹살과 목살 주문했어요. 다른 메뉴보다 기본부터 먹어보고 다음기회에 다른 부위, 메뉴 먹자는 주의라서 그렇습니다. :)

식사류도 깔끔하게 3메뉴 입니다. 어제 끓인 김치찌개 뭔가 감칠맛이 더 우러난 듯한 느낌적인 느낌이 드네요.👌🏻

주류야 뭐 거기서 거기... #콜키지 와 #하우스와인 있는 거는 좋네요. 저는 와이파이를 졸라 이슬 하나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콜키지 닷!!

이날 회식이 있는 지 예약석이 많아서 창가자리에 나란히 앉았어요. 기본 상차림 구성이에요(소주빼고). 깔끔하고 정갈하게 담아줘서 기분이 좋아요. 기본만 잘해도 된다는게 이런거라고 배웠습니다.👍🏻👍🏻👍🏻

이윽고 주문한 고기가 나옵니다. #초벌 해서 나오는 데 이미 입안은 침범벅... 배는 꼬르륵...

주황색 무언가를 고기에 얹으시길래 치즈인가? 생각하고 여쭤보니 #수제 #버터 라고 합니다. 아 여기서 직접 만드시냐 물어보니 그렇다고 하시네요. 기대만발입니다. 어느집도 이런건 없으니까요.

일단 #젓갈 에 #와사비 로 스타트!! 고기는 부드럽고 버터의 풍미가 육향을 끌어올려주는... 크으 지금도 침나와요. 아내와 퇴근길에 이런걸 먹을 수있다뇨. 거기에 소주와 궁합까지. 완벽했어요!! 근래 먹은 돼지중에 최고!!

식사는 거의다 하고, 술이 남아버려서 주문하게된 #중국식 #매운 #관자 #볶음 입니다. 매운거를 잘 못먹는 데 중간중간 섞여있는 고추만 피해서 먹으면 덜매워서 좋았어요. #술안주 에 딱이에요. 다음에는 집에서 #중국식매운관자볶음 도전해봐야겠어요.



이상 #사당역 #숨은 #맛집 #나인피스그릴 후기 였습니다. #사당역12번출구 에서 5분 정도 거리니까 #2차 갈 곳도 많으니 더욱 추천 드려요!!


개인평점
4.5/5점 만점


​주소는,
나인피스그릴
서울특별시 서초구 방배동 449-9


#사당역
#돼지고기
#삼겹살
#목살
#맛집
#나인피스그릴
#콜키지
#하우스와인
#초벌
#수제
#버터
#젓갈
#와사비
#중국식
#매운
#관자
#볶음
#술안주
#중국식매운관자볶음
#숨은
#사당역12번출구
#2차
#사당동
#숨은맛집
#이수역
#사당
#고기
#소주
#안주
#데이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