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추천 맛집] 이수역 맛집 소라노호시 (선어회)

by TENZY-Kimbabo 2020. 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김바보입니다!

블로그를 만든지 꽤 됐는 데

이제야 #첫글 을 쓰네요 ㅠㅠ

다 게으른 탓입니다 :)

 

오늘 포스팅할 곳은

제가 25년 가량 살고있는 이수역의 숨은 맛집이에요.

#소라노호시

이자까야 인데 선어회 위주의 메뉴를 가지고 있어요.

 

 

 

 

위치는 메인 골목에 베스킨라빈스 맞은 편 골목에

들어오시면 곱창집과 다른 음식점 사이에 있어요 ㅎ

매번 지나가면서 구경만 하다가

동거인 분이 선어회에 도전하신다고 하셔서

드디어 가봤네요 :)

 

 

 

 

매장 내부를 덜찍었네요.

사실 배고팟어요 ㅠㅠ

일층에는 4인석과 바 테이블이 있구요.

생각보다 자리가 많지 않아요.

그 그 숨은 #맛집 의 늬낌적인 느낌?

 

자리가 없어서 2층 좌식자리로 갔는 데

조용하고 아늑해서 좋았어요 ㅎ

 

 

 

 

 

주문은 #모듬숙성회 중짜!!

연어뱃살 참숭어 광어 우럭 도미 고등어 석화

구성이에요 ㅎ

제철생선을 섞어서 구성하셔서

맛이 더 좋았던 것같아요!

 

특히,

숙성도가 아주 훌륭해 활어에서는 맛볼 수 없는

쫀득함이 아주 #jmt

 

 

 

 

 

석화도 엄청 신선한거 보이죠?

넘나 맛있어서 기절할 뻔

 

 

 

 

우니군함초밥은 추가한 메뉴에요.

에피타이져로 비릿하게 스타또 하고 싶어서

시켜봤는 데 역시나 훌륭하쥬?

 

 

 

 

#소라노호시 에서는 모듬숙성회 중짜 이상을

주문하면 바삭 탱탱한 #새우튀김 과

 

 

 

 

 

#겉바속촉 한 생선구이가 나와요!

생선구이 또한 제철과 상황에 맞게 다른 걸 주신다고 하더라구요 ㅎ

 

 

 

 

 

이 오징어는 처음 온 저희에게 서비스로 주셨는 데 총알오징어 라고 하셨던 것 같은 데...

식감도 적당하고 신선한 맛이 일품이었어요!

 

 

 

 

기분도 나고 맛도 훌륭해서 술이 빠질 수 없겠죠??

따땃한 조명아래 분위기도 좋아서 기분좋게 취했어요

 

다음에는 스시도 먹을 예정이에요!

#숙성회 에서

받은 감동으로 스시까지 가보려구요 ㅎ

 

아래 메뉴판은 참고용 :)

 

 

 

 

 

 

 

 

이상 또 먹고싶은 #이수역 숨은 #맛집

포스팅이었어요 ㅎ

#이수역 #맛집 #모듬숙성회 #이자까야 #소주 #맥주 #데이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