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Fishing

[한강 배스 루어 낚시] 230325 한강루어피싱 카페 정기출조 참가와 협찬

by TENZY-Kimbabo 2023. 5. 12.
반응형

위치 : #양화대교 #선유교 #양화 #한강공원
릴 : #시마노 #22 #스텔라 #2000s
로드 : #쏘치 #M5 #UL대
라인 : #6LB #카본라인 #베이직fc #쇼크리더 , #몽크로스 #아크로 0.6호
채비 : #텐지 #에어쉐드 #지그헤드 #리그 #다운샷 #노싱커 #쉐드웜 #스트레이트웜 #웜

오늘은 내가 가입되어있는 한강 루어피싱 카페의 정기출조 조행기를 포스팅하려한다.
줄여서 #한루피 는 봄과 가을에 정기출조를 진행하고 있고 많은 상품과 참가자로 재미있는 행사 중의 하나다. 이번 정출에서는 내가 준비중인 루어인 #텐지 #에어쉐드 #3인치 ( #배스웜 #쏘가리웜 #송어웜 ) 도 협찬의사를 말씀드리고 포장을 열심히 했다.

이때는 전용 패키지도 나오지 않은 상태여서 없어보이지만 지퍼백에 준비를 했다. 거의 가내수공업처럼 직접 손질하고 포장하면서 20봉을 준비했다. 많은 양은 아니지만 적은 양도 아닌 것 같다. 전날 새벽 3시까지 포장하고 나니 내일 잘할 수 있을 까 걱정부터 되었다.

친근한 분들과 인사하고 즐거운 마음으로 본부석으로 이동 시작! 어제 잠도 늦게 자고 자신도 없지만 함께 해줄 분들이 있으니 마음이 놓였다. 날씨가 추워서 다들 꽁꽁 싸맸다. 3월인데 왜이렇게 안따뜻하지 라는 생각이 엄청 들었던 날.

양화 한강공원 내 가장 넓은 공간인 펜스 앞에서 삼삼오오 모여있는 모습니다. 참가 등록과 명찰, 간식을 수령하고 카페 매니져님이 위수지역과 주의사항을 전파하셨다. 시작! 시작과 동시에 4짜 소식이 들려온다. 주요 등수는 1,2,3등과 최소어상, 아차상 등등이 있는 데. 기대는 하지 않았지만 너무 빠르게 첫수가 나와 살짝 힘빠지는 느낌? 이윽고 런커도 나오고 1,2등은 확정인 것 같았다. 3등이 누구냐, 최소어가 누구냐 싸움인 느낌?

당황하면 이렇게 됩니다...

 그 가까운 분이 찍어주신 랜딩영상. ㅋㅋㅋ 훅이 배스 입 끝에 달려 정신못차리고 마음만 급한 모습이다. 옆에 계신 다른분께 도와달라 요청해서 겨우 멱살을 잡을 수 있었다. 어떤 사이즈가 물던 당황하지 말자.

그저 해맑은 모습. 텐지 에어쉐드를 나름 공식적으로 마수를 해서 기분이 너무 좋았다. 공식적인 첫 성과다! 훅셋되어 있는 모습에 아드레날린 뿜뿜!
#양화선착장 쪽에서 캐스팅 하고 폴링 이후에 액션을 시작하기 위해 첫 #호핑 을 시작했는 데. 으아닛!? 투둑 하는 입질감과 함께 라인이 흐른다. 최대한 신중하게 목샷을 각오하고서라도 최대한 먹인 후 훅셋! 다른분들이 덩어리를 잡았기 때문에 내심 기대하며 릴링하는 데 너무 가볍게 딸려온다...

그래도 3짜 중반의 사이즈라 3등을 노리고 계측을 했다. 35센치! 나쁘지 않았다. 이제부터는 나쁜 마음을 먹고 아무도 못잡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잠시 했었다. 하지만 여지없이 다른 분이 잡더라는... 그래도 가까운 분이 잡아서 오히려 기뻤다.

이후 대회의 꽃 경품 추첨에서 #해동피싱 모자 획득하고 일행과 짜장면 뿌시고 퇴근!! 이번 정출은 많은 협찬과 참가자, 내가 잡은 배스를 뺀 나머지 4짜와 런커들이 많이 나와서 역대급이었던 것 같다. 이런 상황에 내 루어도 협찬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에어쉐드 지그헤드리그 액션

내가 원하는 액션이 딱 나오는 상태여서 기분은 두배로 up! 미드 쉐이킹에 가장 강한 면모를 보여준다. 지그헤드 리그, 다운샷 리그, 노싱커 등등 활용이 가능하고 플로팅이라 배스가 흡입하기 좋은 각도를 유지한다는 게 핵심이다. 이번에 잡은 배스도 한번의 호핑 이후 45도 이상으로 물구나무 선 자세를 유지해서 쉽게 흡입한게 아닐 까 싶다.


내가 사용한 텐지 에어쉐드!
사용해보시면 진가를 알게 되실겁니다!
https://naver.me/FFiA2frn

텐지 에어쉐드 3인치 배스 쏘가리 송어 쉐드웜 플로팅웜 : TENZY

[TENZY] 세상에 없던 디자인 피싱 스튜디오.

smartstor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