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Fishing

[용담저수지 배스루어낚시] 230907 점농어가 있다는 저수지를 가보자!

by TENZY-Kimbabo 2024. 1. 29.
반응형

위치 : #용담저수지 #사암저수지 #용담지 #상류
릴 : #시마노 #콘퀘스트bfs #흑콩
로드 : #피쉬맨 #빔스 #로어 #l대
라인 : #6lb #카본라인 #베이직fc #합사 #바리바스 #1호
채비 : #텐지 #립시리즈 #립그럽 #립조인트 #3인치 #지그헤드 1/16 #지그헤드리그 #캣츠크로우 #컬리테일 #데모닉쉐드 #파요 #재블린 등

오늘은 급 핫해졌었던 용담저수지를 찾았다.
이때쯤 #아로스 에서 #강호형 님이 이벤트를 걸면서 용담저수지에서 대물농어를 잡는 미션이 걸렸기 때문이다. 하여 일교차가 점점 심해지고 배스들도 포지션이 변하는 타이밍에 많은 프레셔까지 받아 쉽지 않은 낚시를 했다.

풍경은 좋다. 저수지 가운데 섬도 있고 #워킹낚시 하기 좋은 환경이 구성되어있었다. 붕어좌대와 배스낚시가 함께 공존하는 점에서 조심해야하는 부분들이 있지만 큰 불편함은 아니라고 생각한다. 서로 좋게좋게 취미 즐기는 게 최고이지 않을까?

캣츠크로우 컬리테일을 #황동비드 를 이용해 경량 #프리리그 로 활용했다. 황동비드가 충분히 작기 때문에 적당한 마름위에서는 버징으로 운영도 가능해서 마름 위를 버징으로 오다가 포켓에서 폴링을 주는 방법을 쓰기도 했다. 사이드 캐스팅 후 폴링에 입질을 받았는 데, 숏바이트가 많아서 살짝 시간을 줬더니 목샷 ㅠㅠ 그래도 잘 수술했다.

해는 금새 떨어지고 피딩을 하지도 않았다. 분명 피딩무드였는 데도 전혀 활성도가 올라가지 않는 느낌이었다. 함께간 일행이 3명이 더있었지만 정말 쉽지 않은 분위기. 결국 #노싱커 재블린을 꺼내들어 힘들게 한 수 추가.

이제는 완전 야습모드로 돌입. 제방권도 노려봤지만 큰 소득은 없었고 텐지인S가 립조인트로 준수한 씨알 한마리를 추가했다. 쉽지 않네 역시 수도권은 어렵다. ㅠㅠ

새물포인트로 이동해보았는 데, 텐지인B가 갑자기 소리치기 시작했다. 점농어네!!!!!!! #점농어 가 있는 줄은 알았지만 큰 기대 없었는 데 짜치라도 나오긴 나온다. ㅋㅋㅋ 저수지에서 #블루길 을 조절하기 위해 점농어를 풀었다고 들었는 데 효과를 좀 보셨다고 하신다. 점농어는 바다고기지만 기수에도 돌아다니고 육지에 자리잡은 육봉형으로도 성장이 가능하기 때문에 나쁜 아이디어만은 아닌 것 같다.

나도 패턴에 맞춰 립그럽 세팅! 물골을 따라 리트리브 해주니 휙 하고 투다다 하고 부르르하고 앙칼진 입질감으로 재미가 있었다.

점농어들 확인하며 너무 추워지는 바람에 철수 ㅠㅠ 다음에 따뜻한 날씨에 오면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다. 산들에 둘러싸여 너무 추운게 아쉬웠지만 즐거운 낚시였다.


용담저수지 조행 영상!
https://youtu.be/6khKSEqSLvM?si=TdA4NgLKW4RKw5lz


피네스는 텐지!
https://m.smartstore.naver.com/tenzy_fishing

텐지피싱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세상에 없던 디자인 피싱 스튜디오.

smartstore.naver.com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