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하루하루

[군산낚시여행] 20200627 나만 고기없어

by TENZY-Kimbabo 2020. 7. 16.
반응형

오늘은 친구들과 총 4명이 #군산 으로 놀러갔다온 이야기입니다. 👍🏻

광주사는 친구가 있고, 또 다른 친구가 광주에 일이 있어 내려가는 김에 군산에서 배낚시나 하고 오자며 시작한 여행 체력적으로 힘겨웠네요. 벌써 이렇게나 힘들다니...

서울에서 함께 내려온 친구와 군산 근처에서 #배스 #낚시 를 하며 시간을 떼우기로 합니다.

#옥구 #저수지 로 왔습니다. 옥녀저수지 갈까 하다가 아무데나 가자 하고 냅다 진입!!

날씨가 날씨인지라 너무 덥고 물색은 녹차라떼...
#옥구지 간판있는 쪽인 데 마름이 상당히 발달해있고, 짜치가 입질을 많이 해주는 데 #재블린 3.5인치를 못먹어주네요. #훅셋 실패 3번...

#제방 끝자락으로 이동해봅니다.
수문있고 수초있고 수심도 나오고 #피딩타임 에 오면 덩어리 뽑을 그런 #쉘로우도 있습니다.

겨우 2짜 뽑고 입질 무...
기대를 조금은 햇는 데 피딩을 너무 지난 한낮이라 조과가 헬이네요. 😩

친구들 접선해서 #군산 #맛집 #복성루 로 이동했습니다.
군산에서 줄설거라고는 생각 못 했는데 줄이 꽤 있네요.

#메뉴 가짓수가 많지 않아 맛집 느낌이 납니다.
다들 #짬뽕 으로 통일!! 바 자리도 있고 테이블 석도 있고 대략 15~20석 정도 되어보였어요.

이게 바로 #복성루 #짬뽕 입니다.
개인적으로 #인생짬뽕 이라고 생각할 정도로 느끼하지 않고 진하면서 깔끔한 맛입니다!!!
이렇게 설명하니 말이 안되는 것 같은 데 드셔보시면 이해할거에요...

다음날 전날의 숙취가 깨기도 전에 #비응항 에 #선상 #낚시 출발!!! 초보인 친구들과 채비하며 기대감 up up!!!

군산 앞바다로 출발!!
파도를 가르고 마구 달립니다.

전날 과음으로 저는 완전 기절... 멀미약까지 먹었지만 숙취가 미친듯이 올라와 너무 힘든 상황.
삐 소리 날 때마다 잠에서 깨서 부지런히 했지만...
채비 손실과 무입질 및 입질 0.1초 느끼고 바로 밑걸림지옥을 무한 경험합니다.

친구 1은 6짜 #광어 한마리 + #놀래미

친구 2는 6짜 #광어 한마리 + #놀래미 + #대광어 털림

항으로 돌아와 배에서 내리는 순간 컨디션 100%로 돌아오고 대여한 낚시대 반납 후 잡은 생선들 바로 #활어회
제가 잡은 고기는 없었지만 맛은 있었다는...

돌아오는 길 운전자의 서러움은 해본 분들은 다 아시죠?
다들 잡았지만 나만 꽝친 슬픈이야기 였습니다...



#군산
#배스
#낚시
#옥구
#저수지
#옥구지
#재블린
#훅셋
#제방
#피딩타임
#쉘로우도
#맛집
#복성루
#메뉴
#짬뽕
#인생짬뽕
#비응항
#선상
#광어
#놀래미
#대광어
#활어회
#국내여행
#해신호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