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Fishing

[한강 배스 낚시] 20200419 서래 덩어리 만남

by TENZY-Kimbabo 2020. 5. 31.
반응형

위치 : 서래섬낚시터
릴 : #흑콩 (콘퀘스트 bfs)
로드 : #쏘치 M3 L
라인 : 6LB 카본
채비 : #노싱커 , #카이젤

오늘은 친한 형님과 #한강 투어를 하려고 만나는 날이다.
오전 5시 도착한 #서래섬 #낚시 하기 너무 좋은 날씨까지 느낌이 좋았다 ㅎㅎ

믿음이 있는 #더블링거 #그린펌킨 을 #카이젤리그 로 채비하고 시작!!!

동틀무렵 토도독하는 짜치입질과 다르게 묵직하게 물고가는 느낌이 왔다 ㅎㅎ

짠!!
어마어마한 빵의 사각 배스가 나왓다 ㅎㅎ
형은 주차장에 주차중이었는 데 좀 거 기다려서 들고 찍을 걸 하는 후회가 있지만 손맛 찐하게 봐서 괜찮았다 ㅎㅎ
너무 무겁고 이빨이 날카로워서 들고 있기도 힘듬ㅋㅋ
적당히 석축라인 탐색 후 #양화 로 이동!!

날씨는 어마무지하게 화창하고 배스는 잘 안나오는...

결국 #선유교 아래서 3짜 한수 추가!!
형은 꽝치고 나만 잡아서 아쉬웠지만 재미는 있었다 ㅋㅋ

카페 회원님이 계산해주셔서 나름 내 마음속에 런커로 저장... 감사합니다 ㅎㅎ

폐라인은 꼭 주워서 환경관리해야 오래오래 낚시할 수 있고 어복이 많아짐 ㅋㅋ


#흑콩
#쏘치
#노싱커
#카이젤
#한강
#서래섬
#낚시
#더블링거
#그린펌킨
#카이젤리그
#양화
#선유교
#한강배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