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Fishing

[장수 배스, 꺽지 낚시] 20200502 장인어른과 함께

by TENZY-Kimbabo 2020. 6. 1.
반응형

연휴를 맞아 와이파이와 함께 처갓집으로 고고!!
#전북 #장수 로 다녀왔다 ㅎㅎ
집안일 도와드리고 아부지와 함께 근처 저수지로 나왔음

위치 : #장수군 이곳 저곳
릴 : #흑콩 (콘퀘스트 bfs)
로드 : #쏘치 M3 L
라인 : 6LB 카본
채비 : #지그헤드 , #호그웜, #글럽웜

#2인치 #다이와 #호그웜 을 써봣다 ㅎㅎ
1/32 온스 #지그헤드 리그로 사용했는 데 캐스팅 후 짧은 호핑 몇번에 다다닥 입질이 온다 ㅎㅎ

아부지는 촌배스라 루어에 익숙치 않아서 그런 것 같다고 하셧다 ㅎㅎ 오후 #피딩 에 여기저기 피딩소리 들리고 입질이 잘와서 설렜으나 잡은 건 짜치 셋 ㅎㅎ 다음에는 #런커 한번 잡으러 가야겠다.

다음날 #꺽지 낚시가 하고 싶다고 말씀드려서 #웨이더 구매 후 근처 천으로 이동!!
물도 너무 맑고 경치가 끝내준다 ㅋㅋ

낚시 하시는 모습 항상 동출할 때 마다 느끼는 거지만 아우라가 느껴진다 ㅎㅎ

씨알 좋은 #계류 #꺽지 빵도 좋고 힘도 쓰고 #UL 대로 손맛좀 보았다 ㅋㅋ

좋은 곳에서 라면까지 먹음 ㅋㅋㅋ 그 맛 아직도 생각난다 ㅠ

오늘의 최대어!! 2.5짜 꺽지다 ㅋㅋ 역시 마릿수를 내가 아무리 해도 아부지의 대물꺽지는 따라갈수가 없다 ㅋㅋ

꺽지가 나온다~

고프로 사야겠다ㅠㅠ 보고있나 와이파이 ...?
연휴에 힐링 제대로 하고 옴
:)

마지막은 귀여운 시고르자브종 서비스샷



#전북
#장수
#흑콩
#쏘치
#지그헤드
#호그웜
#글럽웜
#2인치
#다이와
#피딩
#런커
#꺽지
#웨이더
#계류
#UL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