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Fishing

[한강 배스 낚시] 20200823~0830 장마철 대홍수 이후 서래섬 낚시

by TENZY-Kimbabo 2021. 5. 12.
반응형

위치 : #서래섬낚시터
릴 : #흑콩 ( #콘퀘스트 #bfs ) #세도나 (1000번)
로드 : #쏘치 #M3 #L대 #쏘치팝2 #ull대
라인 : #6LB 카본, #4LB 카본
채비 : #노싱커 , #재블린 , #미드스트롤링 , #카이젤


오늘은 오랜만에 #장마 동안 못한 낚시를 하기위해 서래섬으로 나왔다. 이번 장마에는 수해를 입은 지역이 많아 안타까웠고 한강도 반포한강공원 전체가 침수 될 만큼 피해를 입어서 걱정이었다.

물도 탁하고 부유물 많고 뻘이 많이 내려와 힘들 것으로 예상하고 스타트!!

발디딜틈이 없을 만큼 수위가 올라버렸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지만 #한강 은 #조수간만 의 영향을 받는 다. 평균적인 물때 임에도 평상시 보다 1.5미터는 더 높은 상황..
서래섬쪽 3교 에서 시작했으나 입질은 없고 낚시는 힘들다.

건너편으로 이동해 나무그늘에서 #사이드 #캐스팅 에 나와준 짜치. 작아도 오랜만에 잡아서 기분이 좋아요. 원래는 석축이 드러나는 데 석축이 잠겨있어 고기가 붙었을 거란 생각으로 추가 캐스팅!!

좀더 잘생긴 친구 한수 추가했습니다. 즐겨쓰는 재블린 노싱커에 잡았어요. 이후 모기가 달라붙고 해는 지고 결국 귀가합니다.

집가기전 #노을컷 오랜만에 이쁜 노을 보면서 퇴근합니다.
다음주를 위해서 일찍 들어가야 아내님이 또 보내줄테니까요.👍🏻

다음 주 한번 더 나와봤어요. 지난번보다는 아주 조금 물색이 돌아왔네요.:(

오늘은 원태클로 지져봅니다. 사진에 보이는 기둥 주위로 5번정도 캐스팅 해보니 미약한 입질이 있어 집중공략!!

그래도 준수한 3짜가 나와주네요. 다리위에 지나가시는 분들이 사진찍고 쑥덕쑥덕 하셔서 부끄러웠네요. 나름 강계 배스라고 힘은 꽤나 써줬어요.

전투의 흔적.. 포인트 진입하다가 발목까지 빠졌어요.😭 장화 꼭 착용하시고 낚시하는 게 진드기도 방지하고 세탁비도 지켜줘요.

3교쪽 나름의 커버 포인트. 지금처럼 엄청난 수위가 아니면 나무나 육초가 많이 올라와야 커버가 형성되는 데 이번에는 홍수로 커버가 생겼어요. 포인트는 기가막히나 진흙이라 진입을 못했네요.

이번 홍수로 포인트가 많이 유실되고 지형도 엄청나게 바뀌어서 너무 아쉽습니다. 어떻게 쌓은 데이터인데.. 돌바닥도 뻘에 덮히고 석축 사이사이에도 뻘이 한가득 🙈 많은 것을 잃었네요.

#서래섬낚시터
#흑콩
#콘퀘스트
#bfs
#세도나
#쏘치
#M3
#L대
#쏘치팝2
#ull대
#6LB
#4LB
#노싱커
#재블린
#미드스트롤링
#카이젤
#장마
#한강
#조수간만
#사이드
#캐스팅
#노을컷
#배스
#낚시
#서래섬
#한강공원
#반포
#서울
#강계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