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야매요리

[김바보 레시피] 간편 치킨윙 만들기

by TENZY-Kimbabo 2020. 6. 8.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와 낚시 겸 #피크닉 을 가기위해 만들었던
#치킨 #윙 #봉 #레시피 를 소개하려합니다 ㅎ

준비물
치킨윙, 우유, 소금, 후추, 다진마늘, 파, 칠리페퍼, 버터, 고춧가루, 간장, 굴소스, 설탕

먼저 해동과 핏물을 빼주세요 ㅎㅎ
우유를 넣어주면 잡내가 좀 빠지게 돼요.
맥주도 조금 넣어주면 금상첨화!

원래는 삶아서 하기도 하는 데 오늘은 튀겨서 할거라 칼집을 넣어 줬습니다 ㅎ

올리브유에다가 껍데기가 아래로 가게 튀겨줬어요 ㅎㅎ 구워도 되고 삶아도 괜찮습니다 ㅎ

왼쪽은 매운맛 할거라 칠리페퍼 넣고 튀겨줬어요 ㅎ
오른쪽은 간장으로 하려고 따로 빼놨습니다 :)

#간장 #굴소스 #다진마늘 #파 #설탕 을 넣고 처음에는 센불 나중에는 중불로 볶아주세요.

매운 맛에는 #버터 #고춧가루 #다진마늘 #설탕 을 넣고 볶아줘요. 양은 기호에 따라 아시죠?? #청양고추 도 좋아요.

도시락 통에 담아가지고 소풍 준비를 해요 ㅎㅎ
수박이랑 방토까지 싸봤어요ㅋㅋ

준비완료!!!
맥주도 있어야 하지만 운전할거라... ㅠㅠ

한강에 앉아서 먹으면 지상낙원 크으 ㅋㅋㅋ
맥주가 없어서 매우 아쉽지만 ... 만족합니다 ㅎㅎ

남편들이 실력이 부족해도 대강할 수 있는 요리!!
다 익히기만 해도 맛이 없기 힘든요리!!!

도전하세요 ㅎㅎ

#피크닉
#치킨
#윙
#봉
#레시피
#간장
#굴소스
#다진마늘
#파
#버터
#고춧가루
#청양고추
#설탕
#남편요리
#간편요리
#피크닉메뉴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