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생활/Green

[플랜테리어] 우리집 초록이 변천사

by TENZY-Kimbabo 2020. 5. 27.
반응형

우리집에 많은 초록이들이 있고 많이 죽기도 했지만 생각보다 많이 살아있어서 뿌듯한 요즘이다 ㅎㅎ

예전 결혼하고 1달정도 된 모습이다.
한창 식물 들이는 데 재미 붙여서 선반을 늘릴까도 엄청 고민했었다 ㅎ

과거사진으로 보니 감회가 새롭네 ㅎㅎ
#괴마옥 이는 와이파이가 좋아하는 아이다 지금은 2센치는 더 자란듯 하다.

건물 뒷마당에서 분갈이 하는 모습 #몬스테라 #스킨답서스 #괴마옥 옮겨 심던 날이었다 ㅎ

키순으로 놓으니까 으찌나 귀엽던지 ㅎㅎ

겨우네 영하의 추위에 아이들이 죽을까 처갓집에 가서 나무 선반을 만들어왓다 ㅎㅎ 티비보다가도 자꾸만 식물들을 보게 되서 기분이 좋다 ㅎ

우리집은 채광이 좋지 않아서 해가 드는 시간이 짧다...
취향이기도 하지만 이런환경이라 #관엽식물들 위주로 들이는 느낌??

#크리소카디움 생각보다 잘자란다 ㅋㅋ 공중화분에 뒤집혀 있어서 당연히 아래로만 새순이 나올줄알았더니 위로 나와버려서 당황스러우면서 귀엽다 ㅋㅋ

순서대로,

#크리소카디움 #무늬아이비 #수염틸란드시아 #스킨답서스
#히메몬스테라 #필레아페페 #덴드론 #몬스테라

그러던 어느날 뿅 하니 유니콘 뿔이 나왔다 ㅋㅋ 오랜만에 보는 새잎이라 벌써 기분이 좋다 ㅋㅋ

똘똘 말려있던게 펴지는 과정 ㅎ 매일 볼때마다 조금씩 펴지다가

다펴졌다 !!! 주의할점은 다펴지기 전에 만지지 말 것
잘못 만졌다가 펴지지 않거나 이상한 모양으로 펴질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

봄이 오면서 자꾸만 새식구 들이고 싶어 집니다 ㅎㅎ

728x90

댓글